본문 바로가기
연예

남현희 결혼 재혼 상대는 재벌3세 전청조 누구

by 스마일파워 2023. 10. 23.
반응형

남현희 전청조 재혼

펜싱 국가대표 출신 남현희 대한체육회장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남현희는 23일 발간된 잡지 여성조선과의 인터뷰에서 결혼 소식을 직접 전했다. 그러면서 예비 남편과 함께 카메라 앞에 서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남현희는 지난 8월 이혼 소식을 알리며 새 연인이 생겼음을 밝혔다. 당시 남현희는 남자친구에 대해 "진정하고 맹목적인 사랑을 주는 사람"이라고 밝혔으나 구체적인 내용은 언급하지 않았다. 다만 함께 인터뷰를 한 이유는 결혼을 결심했기 때문이었다.

남현희는 자신과 예비남편 전청조 사이에 15살의 나이 차이가 있음을 밝히며 "내가 욕먹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11살 딸이 있는데 창창이와 나이 차이가 15살"이라고 말했다. 이어 "경제적으로도 차이가 많이 난다. 그런 점에서 사람들은 '남현희가 상대를 속여서 뭘 한 것 아니냐'는 생각을 할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도 "(전청조가) 사업 때문에 펜싱을 급하게 배워야 하는데, 상대가 오래전부터 취미로 펜싱을 해온 사람이라 꼭 이기고 싶다, 나한테 레슨을 받아야 한다고 하더라"며 "내가 들은 나이에 비하면 굉장히 어리다. 경호원을 데리고 걸어들어왔을 때 깜짝 놀랐다"고 첫인상을 전했다.

전청조가 남현희에게 두 번째 레슨을 받을 때 펜싱 사업을 제안했고, 두 사람도 사업 파트너로 알려졌다.

전청조는 "현희는 항상 재미있는 친구였다"며 "현희와 사업 관계가 있어 공과 사를 분명히 했다"며 "친구였지만 현희가 이혼을 준비하는 줄은 몰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현희의 이혼 후 "변심이 생긴 것 같다"고 말했다

전청조의 시그니엘에는 현재 두 사람과 남현희의 딸이 함께 살고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전청조는 미국에서 태어나 미국에서 오래 살았으며 뉴욕에서 승마를 전공했다. 그러나 부상을 입고 은퇴한 후 현재 국내외를 오가며 예체능 교육과 IT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

남현희 공효석 결혼

 

남현희는 2011년 11월 20일 사이클 선수 공효석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2010년 아시안게임에서 처음 만나 연인이 됐고 1년 열애 끝에 결혼했다.

남현희와 공효석은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남현희는 2012년 런던 올림픽에 참가하여 단체전 동메달을 획득하였고, 공효석은 2012년 런던 올림픽 개인전에서 17위를 기록하였다.

남현희와 공효석은 결혼 10주년을 맞은 2021년 11월 20일 이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헤어졌다"고 밝혔다

남현희와 공효석의 이혼은 한국 펜싱 및 사이클계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두 사람은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로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남현희와 공효석의 결혼식은 2011년 11월 20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렸다. 결혼식 사회는 배우 유준상과 김원희가 맡았으며 축가는 가수 박효신과 거미가 불렀다.

이날 결혼식은 남현희와 공효석의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엿볼 수 있는 축제의 자리였다. 두 사람은 결혼식에서 서로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며 행복한 모습을 보였다.

남현희 공효석 이혼

남현희와 공효석은 결혼 10주년을 맞은 2021년 11월 20일 이혼 소식을 알렸다. 두 사람은 "성격 차이로 헤어졌다"고 밝혔다

남현희와 공효석의 이혼은 한국 펜싱 및 사이클계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두 사람은 한국을 대표하는 선수들로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남현희와 공효석이 이혼 후에도 서로를 응원하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음을 밝혔다.

 

1981년 9월 29일 서울에서 태어난 남현희는 대한민국의 펜싱 강사이다.그녀의 주된 행사는 호일이다.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 남현희는 개별 종목과 동메달을 땄다.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는 개인 종목에서 은메달을 땄다.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는 개인 종목과 동메달을 획득했고, 3번째 연속 금메달을 획득하였다.

그녀는 2013년 10월 26일에 그녀의 적극적인 의무를 다했다.그녀는 현재 성남시 펜싱팀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다.

주요 시상

올림픽
2004년 아테네 올림픽:개별 쿼터, 팀 동메달을 땄다.
2008년 베이징 올림픽: 개별 은메달을 땄다.
2012년 런던 올림픽:개별 쿼터, 팀 동메달을 땄다.
세계 선수권 대회
2005년 월드 챔피언십: 개별 종목에서 금메달을 획득합니다.
아시안 게임
2002년 아시안 게임: 개별 금메달, 팀 골드 메달 획득
2006년 아시안 게임: 개별 금메달을 획득합니다.
2010년 아시안 게임: 개별 금메달리스트팀 금메달
남현희의 주요 기록

한국 최초의 펜싱 올림픽 메달리스트
한국 최초의 펜싱팀 금메달리스트
3번 올림픽 메달리스트
세계 선수권 대회 금메달리스트
아시아 게임 개인 우승자 3회
아시안 게임 팀 이벤트 우승자 3번
남현희의 선수일

현희남희남은 2000년 아시아 선수권 대회에서 금메달을 획득하였다.2002년 아시안 게임에서 열린 2002년 아시안 게임에서 열린 아시안 게임에서 열린 2002년 아시안 게임으로 출전하였다.

2004년 아테네 올림픽에서는 개별 종목과 동메달을 땄다.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는 개인 종목에서 은메달을 땄다.2012년 런던 올림픽에서는 개인 종목과 동메달을 획득했고, 3번째 연속 금메달을 획득하였다.

남현희가 2013년 10월 26일에 활동했고 현재 성남시 펜싱팀 감독으로서 성남시 펜싱팀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다.

남현희의 특별한 매력

154.7cm의 짧은 높이에도 불구하고, 남현희는 세계에서 빠른 발자국으로 성장했다.그녀는 밝고 긍정적인 성격에 대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남현희는 2008년 베이징 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땄고 울었고,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눈물을 흘리며 눈물을 흘리며 눈물을 흘렀다

 

 

반응형
그리드형